▲ 지난 17일 열린 김재원 남구 제1선거구 시의원 예비후보(주안1·5·6동, 도화1·2·3동)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홍일표(남구갑) 국회의원과 유정복 인천시장을 비롯한 지지자들이 6.13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하며 파이팅을 하고 있다.

[검경일보 조성수 기자] 김재원 남구 제1선거구 시의원 예비후보(주안1·5·6동, 도화1·2·3동)는 지난 17일 오후 3시 주안역 앞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6.13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홍일표(남구갑) 국회의원과 유정복 인천시장을 비롯한 남구 관내 지방의원 후보자를 비롯한 6백 여 명의 주민들이 참석해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됐다.

개소식에서 김 후보는 '열정과 경험을 갖춘 현장 정책전문가'라는 구호를 내세우며 남구의 현안 문제에 대한 김재원의 해법을 제시했다.

이어 “시의원으로 주민을 위해 봉사하기를 간절히 원했고 오랫동안 준비했다”면서 “남구 발전을 위해 그동안 준비해온 정책과 경험, 인맥을 쏟아 붓겠다”며 젊은 열정과 투지로 당당히 선거에 임해 승리하겠다고 강조했다.

핵심공약으로는 남구의 변화를 이끌 도시재생, 교육혁신, 삶의 질 개선, 복지와 일자리 확대를 제시했다. 구체적 공약으로는 ▲경인전철 지하화, ▲경인고속도로 주변지 재생사업 ▲주안5동 어린이공원 ▲노인복지센터 확충을 약속했다.

홍일표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김재원 후보는 자유한국당의 대표 젊은후보이고, 소기업소상공인 남구 지회장을 지낸 서민경제 전문가”라면서 “시의원으로서 인천시민, 남구구민의 경제적 성취, 삶의질 향상에 큰 역할을 할 적임자”라고 설명했다.

한편 김 후보는 현재 한국소기업소상공인 인천시 사무총장, 자유한국당 인천시중소기업활성화 대책위원장, 누리봉사단 단장, 재향군인회 인천시 청년부장, 법무부 법사랑 인천광역시 위원 등을 맡고 있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